저는 에어로빅이나 댄스처럼 역동적인 운동을 좋아하는데요
살이 찌니 쿵쿵 움직이면 무릎도 아프고
허리도 아프고ㅠㅠ 여기저기
막 그냥 확 그냥 아파서
스트레칭&요가가 절실히 필요하겠더라구요

원래는 지루해서 싫어하지만 어쩌겠어요
해야쥬ㅋㅋㅋㅋ
그리하야 집에서 TV보면서~ 짬짬히 시간날 때 하려고 요가매트를 샀습니다

하도 종류가 많아서 뭘 사야하나 눈 빠지게 찾던 중 "허황후" 요가매트 발견+_+
다른 매트들 구매평보면 냄새난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요건 노노노~
역시나 받아보니 냄새 제로에 폭신폭신
대만산이고 무독성이라고 하네요
피부에 닿는거니까 재질이 중요하죠!!

두께를 고민했는데 10cm로 낙찰
넘 얇으면 밀리고 구멍나니까 두께는 본인에게 맞는걸로 잘 선택하셔야해유
저한테는 딱이네요 굿굿!!

택배상자에 이렇게 돌돌 말려서
옵니당

10cm입니다 두께감 표현을 위해
손꾸락 등장
6cm이나 8cm도 괜찮을 것 같아요


길이는 181x61cm

집에서 TV로 유튜브 틀어놓고 30분씩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

여름이라 땀이 많이나서 좀 찐득거리긴한데
이것말고는 큰 단점없이 좋네요!

꾸준히 운동하것습니다 화이팅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