허리도 아프고 손목도 아프고ㅠㅠ
제일 아픈 곳은 꼬리뼈;;

그동안 수많은 파스를 붙였지만 다 면적이 넓어서 피부트러블나고 끈적이가 붙어서
오늘 약국가서 미니온 사옴.

일본 동전파스랑 비슷한데 모양이 네모네모하고 좀 더 화끈화끈한게 특징

 
가격이 오른 듯?
작년인가 재작년에 6천원 준 것 같은데
착각인가ㅋㅋㅋ

요렇게 붙이라고 예시까지~~

주의사항 & 효능

은박봉투에 휴대용 지퍼백도 들어있음

오오 사용기한 요런거 좋아요!

12x5=30개 들어있음

재질이 좀 고급짐ㅋㅋㅋ

부착면

손목에 붙여봄(원래는 오른손인데 ㅋㅋ)

6개씩 반으로 뜯을 수 있음

휴대용 지퍼백에 담은 모습

나머지는 은박봉투에 넣어서 입구를 두 번접어 보관하면 됨

효과는 다른 파스보다 크기에 비해 화끈하고 시원함
그리고 예전에도 사용했지만 면적이 적어서 피부트러블이 좀 덜 남

떼고 붙이기 좋음

아껴써야짘ㅋㅋㅋㅋ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