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디어 완성!

과정샷이 없는 이유는 거의 2주간에 걸쳐 게으름 피우면서 만들었기 때문에 'ㅡ'a

하하핫


동대문에서 사온 왕관 지퍼~

지퍼는 정말 다루기 어려운 아이입니다 ㅠㅠ

시중에 파는 파우치들 보면 정말 쉽게 깔끔하게 쏙 넣고 마무리 잘했더만

나는 그게안돼!!!! 

그래서 밖으로 빼서 안감 린넨으로 감쌌는데 

흠.... 뭔가 유니크 하다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지송~



가로 19cm 세로 15cm 입니다


뭘 넣고 다닐까 생각 중인데 아마 당분간은 서랍 속에 있을 듯 싶네요 

다음에는 가볍게 들 수 있는 에코백 만들까 합니다~


다음 시간에 봐요 뿅!


+ Recent posts